알라딘 전자책

검색
서트푸드 다이어트 - 살 빼는 유전자를 깨우는 (커버이미지)
알라딘

서트푸드 다이어트 - 살 빼는 유전자를 깨우는

스몰빅라이프

에이든 고긴스, 글렌 매튼 (지은이), 우미정 (옮긴이), 안지현 (감수)

2021-05-24

대출가능 (보유:2,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전 세계 셀럽들과 미디어가 극찬한 다이어트!

‘세계적 가수 아델이 45kg을 감량한 다이어트!’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다이어트!’
‘미국인이 뽑은 2019년 최고의 다이어트!’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먹고 싶은 것을 참지 않아도 되고, 운동하지 않아도 되며, 요요현상을 걱정할 필요도 없는 획기적인 다이어트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
우리 몸에는 살 빼는 유전자인 ‘서트인 유전자’가 존재한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이 서트인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음식인 서트푸드를 섭취하여 살을 뺀다. 따라서 식사량을 극단적으로 제한하는 기존의 다이어트와는 완전히 다른 개념의 다이어트다. 이 책의 저자 에이든과 글렌은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먹는 다이어트’가 건강하면서도 성공 확률을 높인다고 확신하여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개발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음식을 충분히 먹으면서 살을 뺀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이어트 시작 일주일 후부터는 일반식과 병행할 수 있어서 금식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전혀 없으며, 무리한 식단조절로 건강을 해치는 일도 생기지 않는다. 이 때문에 성공 확률이 매우 높은 다이어트로 각광받으며 전 세계 셀럽들은 물론 미디어가 극찬하는 다이어트로 주목받고 있다. 음식의 유혹을 못 이겨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했거나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찾는 사람에게,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어 줄 것이다.

“서트푸드 다이어트가 당신의 마지막 다이어트가 될 것이다!”

영원히 살찌지 않는 몸을 만드는 다이어트!

“살을 빼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먹는 걸 조절해야 한다.”
다이어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 말에 100% 공감할 것이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는 전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먹느냐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1일1식’, ‘원푸드’, ‘저탄고지’, ‘간헐적 단식’ 등 거의 모든 다이어트가 음식을 조절하거나 줄이는 것을 수단으로 삼는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위해 급격하게 음식을 제한하면 지속하기 힘들 뿐 아니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반드시 요요가 찾아오게 된다. 게다가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하면 스트레스가 쌓이고 피로가 누적되며 영양 결핍으로 인해 건강을 해치기 쉽다. ‘그렇다면 건강하게 지속할 수 있는 다이어트는 없을까?’ 이러한 고민에서 고안된 다이어트가 바로 ‘서트푸드 다이어트’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우리 몸에 존재하는 살 빼는 유전자인 ‘서트인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서트푸드’를 섭취함으로써 살을 빼는 것은 물론 궁극적으로 우리 몸을 영원히 살찌지 않는 몸으로 만들어 주는 다이어트다.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일주일 만에 3.2kg을 뺀다!
이 책의 저자 에이든과 글렌은 모두 영양의학 전문가로, 먹는 것을 극단적으로 제한하는 다이어트는 실패할 확률도 높을뿐더러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오래 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지방만 태우는 효과를 가진 ‘서트인 유전자’에 주목했다. 이 책에서 언급하는 ‘서트푸드’는 이 ‘서트인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식품으로, 코코아, 커피, 녹차, 적포도주, 딸기, 호두, 케일, 자색 양파, 콩 등과 같이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의 방식은 이렇다. 첫 일주일은 서트푸드로 만든 주스와 식사를 하여 평균 3.2kg를 감량한다. 이후부터는 자신이 먹고 싶은 요리를 만들어 먹되 서트푸드를 가미한 식단을 유지하면 된다. 이렇게 식사량을 줄이지 않으면서도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성공 확률이 대단히 높은 다이어트로 전 세계 셀럽들과 일반인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책에는 서트푸드 다이어트의 성공 사례들이 가득 담겨 있어서 읽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준다.

전 세계 셀럽들과 국내외 미디어가 극찬한 다이어트!
“서트푸드 다이어트 덕분에 내 모습은 완전히 달라졌다”
2020년 10월 미국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세계적 가수 아델은 45kg을 감량한 모습으로 나타나 서트푸드 다이어트에 대해 극찬했다. 또 영국의 해리 왕자를 비롯해 복싱 헤비급 전 세계 챔피언인 데이비드 헤이, 요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벤 에인즐리 등 수많은 세계적 셀럽들이 서트푸드 다이어트로 건강한 몸과 활력을 되찾았다는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더 타임스>, <데일리 메일>, <뉴욕포스트> 등 미디어들도 간단하면서도 효과 만점인 서트푸드 다이어트에 대해 앞다퉈 칭찬을 하고 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에 대한 이런 관심과 집중은 국내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채널A의 <나는 몸신이다>는 서트푸드 다이어트의 효능과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다뤄서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그 외 다양한 신문과 잡지를 통해 서트푸드 다이어트의 놀라운 효과가 여러 번 소개되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가 미디어를 통해 알려지자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실제로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실천해보고 자신이 경험한 획기적인 결과를 영상으로 공유하고 있다. 극단적인 식단조절과 힘든 운동으로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건강을 해친 사람이라면 이 책을 통해 나만의 건강한 매력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