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참 소중한 너라서 (커버이미지)
알라딘
참 소중한 너라서
  • 평점평점점평가없음
  • 저자김지훈 지음 
  • 출판사진심의꽃한송이 
  • 출판일2018-12-04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45, 누적예약 3

책소개

있는 그대로 참 소중한 당신에게 전하는 진심 가득한 위로의 말
2년이 넘도록 전국 서점 베스트셀러였던, 스테디셀러 『참 소중한 너라서』의 전면 개정판이 출간이 되었다. 오래도록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이 책에서 느낄 수 있는 김지훈 작가만의 진심 때문이 아니었을까. 작가는 이번 개정판을 통해서 처음 이 책을 냈을 당시의 부족한 점을 채우고 자신이 글에 실은 감정들을 독자들이 더욱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가장 큰 신경을 썼다고 한다. 그때의 진심에 더해진 새로운 진심, 하여 그 따스한 무게를 가득 느끼며 위로받아보자.

이 책은 내가 왜 있는 그대로 소중한 사람인지, 내가 소중한 것에 왜 다른 사람의 인정이나 납득이 필요하지 않은지, 그 이유를 알게 해주는 책이다. 지금이 힘든 당신에게 힘들지 말라고 막연하게 위로를 건네기보다 지금의 아픔을 바라보는 당신의 시선이 변할 수 있도록 가슴 절절한 위로의 말들을 전해준다. 프롤로그부터 에필로그까지, 그 시선의 변화를 위하여 작가의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 페이지가 없을 만큼 독자들을 생각하는 작가의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은 가장 나다운 것이라고 말하는 이 책을 통해 상처받았던 지난 시간들을 위로받고 더욱 높아진 자존감으로 내일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매일의 마무리를 김지훈 작가님의 글과 함께해요.”
“작가님의 글을 읽으며 내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알게 되었어요.”


100주가 넘는 시간동안 단 한 번도 베스트셀러에서 내려온 적이 없었던 책 『참 소중한 너라서』의 개정판이 드디어 출간이 되었다. 작가는 오래도록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은 책인 만큼, 그 골격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서 노력을 했다고 한다. 그리하여 1부, 너에게 주는 위로, 2부, 사랑을 말하다는 그 전의 색과 감성을 유지하면서 3부 고민을 말하다 부분에 있어서는 전면적인 개정이 이루어졌다. 내는 책마다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가 되는 그의 책에는 독자들을 위로하고 싶은 작가만의 진심과 간절함이 묻어있다. 그게 아마도, 그의 책이 이토록 오래도록 사랑받는 힘일 것이다. 지금 마주한 삶을 살아가며 금방이면 폴싹 주저앉은 채 무너질 것만 같은 당신이라면, 이 책, 『참 소중한 너라서』와 함께해보면 어떨까.

특히 김지훈 작가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이 책을 통해서 김지훈 작가만의 감성을 더욱 느끼고 그의 책과 친해지는 문을 열어봤으면 한다. 지금도 이미 충분히 소중하지만, 자신이 그러한 존재인지 몰랐던, 하여 불행했던 당신에게 꼭 이 책을 추천한다.

저자소개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글을 쓰는 작가. 기나긴 아픔의 시간 끝에 행복을 찾은 작가는 다른 이들도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렇게 쓰기 시작한 글들이 사람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수많은 이들의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위로가 간절한 사람들에게 진심의 다독임을 선물하는 페이스북 ‘진심의 꽃 한송이’와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글을 쓴다. 펴낸 책으로는 『용기를 잃지 말고 힘내요』, 『참 소중한 너라서』, 『당신의 마음을 안아줄게요』, 『너라는 계절』이 있다. 작가 인스타그램 @artist_jihun

목차

프롤로그

1. 너에게 주는 위로
아픔이 내게 가르쳐준 것들
지금 힘든 여정을 걷고 있는 너에게
어차피 이런 삶이라면 우리 웃자
청초함
지금 걷고 있는 이 길
거짓말쟁이의 삶
가끔 두려울 때 말이야
후회에 감사하기
변화의 마법
뒷걸음 치는 너에게
가장 현실적인 거?
아픔은 성장의 신호
두려움이라는 환상
아파하고 있는 너에게 힘내라는 말은 못하겠어
언젠가 많은 것을
두려움으로부터 널 지켜줘
너의 색을 지켜줘
한 번 더 부탁할게
스스로를 위로해줘
Don't try
그저 들어주고 안아줘
진짜 함께한다는 것
판단의 구름에서 이해의 빛으로
성장하기에 완벽한 거야
감성적인 사람
진짜 멋
깊어짐
하루의 꽃이 활짝 피어날 수 있도록
성장하는 일
부탁할게

2. 사랑을 말하다
사랑은 정성을 쏟는 거야
너의 낭만은 잘 지켜지고 있어?
그런 사랑
사랑
행복한 연애?
기다림 가치
첫 단추
있는 그대로 사랑한다는 거 어려운 거 아냐
첫사랑
원망하지 마
이기적인 사랑의 끝
이별의 결정
이별한다는 것은
이별의 아픔 치유하기
익숙해진다는 것
미련 극복하기
진실한 사랑으로 나아가기
함께한다는 것
그리고 열두 편의 사랑의 소네트

3. 고민하는 너에게
사랑이 고민될 때
이별, 그 후
열등감에 괴로울 때
꿈, 그리고 도전
인간관계로 지칠 때
감정 추스르기
삶과 사랑과 위로

에필로그

한줄 서평